문의내용
비누 베이스를 여러번 주문해서 잘쓰고 있어요.
오늘도 주문하려니 너무 불편해서 글을 남깁니다.
페이코로 일반결제로 간편결제로 여러번 시도했는데 모두 결제가 안될 뿐더러 .
돌아가기를 하면 "매번" 로그아웃이 되어 다시 로그인 하기를 반복하며 인내심을 갖고 시도 하였는데,
다시 사서쓰고 싶지않을많큼 정말 화가나네요.
이렇게 불친절하고 답답한 쇼핑몰을 운영하시면서 만족하시나요?
여기 제품이 아무리 좋아도 계속 사이트가 이런상태라면 앞으로 구매하기는 싫을거 같네요.
심지어 고객이 문의를 남길수있는 곳이 없어
여기에 상품 문의창에 남깁니다.
소비자가 쉽고 편안하게 쇼핑할수 있도록 사이트를 점검해 보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늘 신용카드 구매는 못하고 문의만 남깁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송구합니다.
유선상 전화드려 말씀드린 내용처럼 해보시고 안되시면 고민하지 마시고
핸드폰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양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