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또비아 크림 30ml > 완제품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아또비아 크림 30ml > 완제품

아또비아 크림 30ml 요약정보 및 구매

건조가 심한피부,문제성 피부,피부장벽 고민, 이제~ 아또비아 크림으로 관리해 보세요

상품 선택옵션 0 개, 추가옵션 0 개

제조사 듀테크
원산지 국내
브랜드 아또비아 크림
모델 아또비아 크림
할인가
18,000원
배송비결제 주문시 결제

선택된 옵션

  • 아또비아 크림 30ml (+0원)

관련상품

같이 구매한 상품

붉나무진 천연비누 120g
SOAP 153 붉나무 미스트 150ml
붉나무 퓨어 미스트 100ml
붉나무 모이스처 오일세럼 30ml
붉나무 농축 액상 100g
독백 비누나무 주방세제 1000ml
노마드러스 포졸란 수제비누(수분포함 100g)
붉나무 굵은 분말500g
붉나무 분말200g/400g/1000g
멘톨 쿨링 얼음비누(스포츠비누) 120g

상품 정보

상품 기본설명

건조가 심한피부,문제성 피부,피부장벽 고민, 이제~ 아또비아 크림으로 관리해 보세요

상품 상세설명

 


                                   

 










532341b7889894a30bc91672f9d61c25_1749973468_6504.gif
532341b7889894a30bc91672f9d61c25_1749973469_593.png
532341b7889894a30bc91672f9d61c25_1749973469_8197.png
532341b7889894a30bc91672f9d61c25_1749973469_9932.png
532341b7889894a30bc91672f9d61c25_1749973470_1867.png
532341b7889894a30bc91672f9d61c25_1749973470_376.png
532341b7889894a30bc91672f9d61c25_1749973470_544.png
532341b7889894a30bc91672f9d61c25_1749973470_813.png








 

                                                    



 

사용후기

등록된 사용후기

  1. 작성자
    박민지
    작성일
    25-12-18
    평점
    별5개
    아또비아 크림 너무 좋네요 배송받고 꾸준히 바르니 벌써 반통 썼어요 가격도 합리적이여서 부담이 없어요 목뒤에 접촉성 피부염이 생겨서 자꾸 가렵고 번져가서 검색중에 붉나무크림이 있길래보고 구매했어요~ 바르자마자 가려움증은 사라져서 살 것 같았고 촉촉하게 피부가 유지되서 신기하네요 냄새는 은은한 한약재같은 냄새가나요~ 제형이 특이한데 샤베트같기도 하고 꾸덕한 크림 인데 또 잘 펴발라지고 제일 강조하고 싶은점은 끈적이지 않아요 끈적이지 않고 번들거리지 않는데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다는게 강점인것 같아요
  2. 작성자
    김미지
    작성일
    24-12-31
    평점
    별5개

    아들이 무릎 뒤쪽에 아토피가 있어서 피부 착색도 된상태인데,

    아또비아 크림 바르고 나서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아직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지만 꾸준히 써볼 생각 입니다

    아토피피부 고민인 분들 한번 사용해보세요

  3. 작성자
    김은하
    작성일
    24-08-28
    평점
    별5개
    붉나무진비누.미스트가 좋아서 아또비아 크림에 도전해봤어요 사용중이던 수분크림이나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도 있어서 큰기대 안했는데..기대이상으로 좋아서 세안후 미스트와 아또비아 크림만 바릅니다. 노화로 그러려니했던 칙칙한 피부톤이 살아나고 있어요. 피부결도 모공으로 우툴두툴했던 표면이 매끈해지고 이것저것 안발라도 아또비아 하나만으로 보습이 충분합니다. 가장 신기한건 크림 질감이 언뜻 보기엔 리코타 치즈같기도하고 샤베트같기도해서 롤링하면서 흡수가 될까싶은데 처음엔 찐득한것 같은데 쫙~스며들어요. 찐득함.끈적임.번들거림없으면서 보송한데 촉촉한 보습감으로 마무리돼요. 촉촉함이 하루종일 지속됩니다. 다음단계 화장도 문제없고 듬뿍 바르지 않아도 보습 충분해서 좋은데, 꾸준히 쓰면 피부톤이 환해지고 결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네요..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단종안되고 가격 안올랐으면 좋겠어요^^
  4. 작성자
    홍경아
    작성일
    24-08-13
    평점
    별5개
    아토피가 있는 12살 초등학생 아이가 쓰고 있어요 4살부터 아토피가 생기기 시작하여 스테로이드 연고 바르다 안 바르면 계속 재발하여 1년 전부터는 아예 연고를 끊고 한약을 먹었습니다. 한약 먹고는 피부가 심하게 뒤집어 졌다가 각질 엄청 떨어지면서 붉은기가 점점 없어지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아이가 손등이랑 팔다리 접히는 부분, 엉덩이 쪽이 심한데 이런곳은 한약을 먹어도 계속 가려움, 붉은기는 없어지지가 않더라고요. 한약만으로는 부족하고 바르는 것으로는 효과를 본 제품이 없었어서 다시 스테로이드를 발라야 되나 어쩌나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제일 문제는 가려움증 때문에 아이가 잠을 제대로 못 자는 게 너무 스트레스였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검색을 많이 했고 민간요법도 여러가지 좋다는 거 해 봤는데 붉나무는 달인 물로 목욕까지는 해 봤었는데 효과는 없었어요. 그래도 또 맞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하고 검색을 하던 중 붉나무 크림을 우연히 발견했고 가려움이 많이 없어졌다는 후기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속는셈 치고 한 번 발라보고 효과 없으면 그만이다라는 생각으로 아또비아 크림을 한 통 주문해서 아이에게 발라 봤습니다. 일단 아이 피부가 예민하니 안 맞는 걸 바르면 더 가려워 해서 처음에 손등에 조금 발라보고 아이가 더 가려워 하는지 지켜봤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토피 있는 부위에 다 발랐습니다. 용량이 작아서 한 통을 3일 정도만에 다 써 버렸고 아이한테 괜찮은 것 같아서 더 주문해서 계속 발랐습니다. 크림 바른 지 두 달 정도 되었는데 진짜 아토피 붉은기가 많이 없어졌고요. 가려움증은 아직 있지만 바르기 전보다는 훨씬 줄었습니다. 한약도 올 해 5월까지만 먹고 안 먹고 있는 상태인데 아또비아 크림 바르는 걸로 아토피 부위가 많이 나아서 확실히 아토피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완전히 좋아졌다가 조금씩 올라오기는 합니다. 전 후 사진을 첨부할 수 있으면 좋은데 아쉽네요. 천연 제품이라 부작용도 없을테니 더 안심됩니다. 단종하지 마시고 계속 제품 생산해 주세요^^
  5. 작성자
    엄청옥
    작성일
    24-08-06
    평점
    별5개

    아또비아크림 정말 좋습니다.

    가려운 피부에 정말 좋아요.

    설마 하고 일반 크림처럼 사용했는데요.

    엄청 좋은 피부의 약인 것 같습니다.

    좋은 크림 사용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상품문의

등록된 상품문의

  1. 작성자
    0000
    작성일
    26-04-25
    상태
    답변대기
    문의내용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
  2. 작성자
    0000
    작성일
    26-01-13
    상태
    답변완료
    문의내용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
  3. 작성자
    김은하
    작성일
    24-12-19
    상태
    답변완료
    문의내용
    아직 안왔는데 어디에 도착했다는 말씀이신지.. 제품은 좋은데 핸드폰주문시 결제오류도 심하고 오만원이하는 삼천원 배송비 붙어서 단품으로 그때그때 시키기도 힘들고 몰아서 하는데 배송이 늦으니 그냥 다른걸로 써야할까싶네요..너무 의지하는거 같아서요
    답변

    답변 드립니다.

    12월에 주문 폭주로 인한 배송 지연으로 늦어진점 죄송합니다.

    자세한 답변은 문자드린 내용과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4. 작성자
    김은하
    작성일
    24-12-18
    상태
    답변완료
    문의내용
    13일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못받았어요 배송이 늦어도 너무 늦네요
    답변

    안녕하세요?

    배송 지연으로 매우 불편끼쳐드려 송구합니다.

    12월 택배물량이 많아지기도 하였고, 주말이 포함되어 더욱 지연된것 같습니다.

    주문하신 제품 배송은 도착되었다고 확인이 됩니다.

    당일 발송으로 최대한 빠른배송을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문시 배송지연으로 불편드리지 않도록 신경 많이 쓰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 말씀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5. 작성자
    김은하
    작성일
    24-11-01
    상태
    답변완료
    문의내용
    안녕하세요 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아또비아 크림 주문시 여분으로 한두개씩 추가주문하는데, 여분의 크림을 뒀다 쓰려면 크림 색상이 더 붉어져있거나 질감이 묽어져있는데 사용해도 무방할까요? 혹시 냉장보관해야 하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네. 괜찮습니다. 사용 전 상품은 되도록 공기와의 접촉을  피해주시고 

    되도록 뚜껑만 안열어주시면 됩니다

    실온보관 하시면 됩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하신사항 사항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41.943.0018

    감사합니다.

배송정보

 

배송방법 : 택배

배송지역 : 전국지역

배송비용 : 3,500원

배송기간 : 2~3일

배송안내

- 50,000원이상 : 무료배송

- 50,000원 미만 : 배송료 3,500원(도서,산간,오지 지역에서는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월~금요일은 결제확인 후 2일 이내에 안전하게 받으실 수 있으나,

  토요일, 공휴일은 택배사의 휴무로 3`4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특히, 명절 및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에는 지역과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서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a928e245f5e9a6a9da94ade5450842cf_1565678808_7.gif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 아또비아 크림  30ml
    아또비아 크림 3
    18,000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Bank INFO (예금주 : 정승진)

회사명 : 듀테크(다아라솝)
대표자 : 정승진
사업자등록번호 : 137-19-8254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3-충남청양-35호
Tel : 041-943-0018
H.P : 010-2935-8296
주소 : 충청남도 청양군 남양면 금천1길 3-3


사업자정보확인

041-943-0018

Copyright © 듀테크(다아라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