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을 한달정도 사용했는데 거친 피부가 많이 좋아졌네요
피부에 잘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아서 만족합니다
너무 좋아서 사용후기 올립니다.
사장님께서도 친절하게 긴시간 대응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또비아크림 매우 만족합니다
감동입니다
아또비아 증말 좋아요
트러블얼굴이 깔끔해졌어요
3개째 사용중인데 후기사진도 올릴까
했는데요
제 얼굴이나와서ㅎㅎㅎㅎ
최고 만족합니다.
아또비아크림 가려운데 명약인것 같아요
얼굴이 말끔해졌습니다.
대박나세여
아또비아크림
정말 대만족입니다
가려움증이 가시고
피부가 좋아졌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