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작성자
    조미성
    작성일
    24-07-23
    평점
    별5개

    화장품이라기 보다는 연고인 것 같아요

    파부가 너무 가려워서 붉나무 연고를 검색하다가 알게 되서

    혹시나하고 사용해 보았는데요

    정멀 대박입니다

    너~ㅁ 감사해서 댓글 남깁니다

    아또비아크임 화이팅

  2. 작성자
    김보경
    작성일
    24-04-30
    평점
    별5개
    저는 피부에 가려움 질병으로 20여년을 병원치료를 받아오면서 다른장기들이 약해져 두통을 겸비한 구토가 너무 심해 일상생활이 어려웠었습니다 피부는 빨간 점이 생기면 가려움이 가시지않고 원형모양으로 번져 약을쓰지 않으면 온몸으로 번졌으며 가려움을 견디지 못하고 긁으면 피가날때까지 손을 뗄 수가 없을 정도며 온몸이 흉하여였고 고통스런 저를 보시는분들을 통해서 잘 한다는 병원을 찾아다니던중 대학병원에서 검사후 약을 바꿔가며 치료하는 중 병명이 없는 질병으로 분류하셨고 가려움만 해결되는 약처방을 해주셨어요 그렇게 20여년을 피부질병으로 인해 고통은 내 삶에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약을쓰지 않고도 견딜 수 있는 놀라운일이 요즘 저에게 일어났습니다 지인으로 부터 받은 아또비아크림을 피부 발진에 발랐는데 가려움이 덜한것을 알게 되어 계속 발랐는데 지금은 가렵지 않아요 약을 바르면 가려움이 가시기는 하지만 약바른 부분은 피부색이 칙칙하게 변색이 되어 맨살을 내 놓을 수가 없었는데 아또비아 크림은 제 피부색과 같으면서 가려움이 없어 너무 너무 좋아요 저는 요즘 두통을 겸비한 구토 증상도 없어 살아갈 맛이 납니다 귀한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또비아 크림 짱~^^
  3. 작성자
    김미란
    작성일
    24-04-24
    평점
    별5개

    아토피 건선으로 인해서 고생을 많이해서

    붉나무 연고를 검색해서 이;것 저것 사용하다가 불로거를 보고

    혹시나 해서 아또비아를 사용했는데요

     

    제가 아또비아크림 사업을 하고픈 충동이 이네요

    블로거글 마니마니 공감합니다

    대박나세요

  4. 작성자
    조아라
    작성일
    24-01-08
    평점
    별5개

    로마드 러스 비누만 좋은줄 알았는데요 

    아또비아크림 넘 좋아서 사용 후기 남깁니다

    보습이 훌륭하네요

    가려움이 있었는데

    설마했는데

    거친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용

    아또비아크림 훌륭합니다

    짝짝~~~~~~

     

  5. 작성자
    김미지
    작성일
    23-11-09
    평점
    별5개

    날씨가 건조해서 그런지 피부도 건조해 졌어요. 제 피부가 자꾸 가려워요~ㅠㅠ

    긁었더니 상처가 납니다. 답답한 마음에 잠 안자고 제품 찾으러 이리저리 서치 하다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상세페이지 보구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해 봤어요. 사용 한지 7일정도 됐는데,

    어! 근데 의외에 반응으로 가려운건 사라지고 건조해서 땡긴피부가 안 땡깁니다.

    이거 뭐지? 요 제품 요물이네? 라고 혼자 생각하고 일단 안가려워서 좋더라구요.

    아또비아크림의 효과라는 생각에 감사한 마음에 후기 남깁니다. 

    꾸준히 사용해 볼게요. 제품 품절 시키지 말아 주세요~~

사용후기 쓰기 새 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