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무릎 뒤쪽에 아토피가 있어서 피부 착색도 된상태인데,
아또비아 크림 바르고 나서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아직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지만 꾸준히 써볼 생각 입니다
아토피피부 고민인 분들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또비아크림 정말 좋습니다.
가려운 피부에 정말 좋아요.
설마 하고 일반 크림처럼 사용했는데요.
엄청 좋은 피부의 약인 것 같습니다.
좋은 크림 사용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