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작성자
    박민지
    작성일
    25-12-18
    평점
    별5개
    아또비아 크림 너무 좋네요 배송받고 꾸준히 바르니 벌써 반통 썼어요 가격도 합리적이여서 부담이 없어요 목뒤에 접촉성 피부염이 생겨서 자꾸 가렵고 번져가서 검색중에 붉나무크림이 있길래보고 구매했어요~ 바르자마자 가려움증은 사라져서 살 것 같았고 촉촉하게 피부가 유지되서 신기하네요 냄새는 은은한 한약재같은 냄새가나요~ 제형이 특이한데 샤베트같기도 하고 꾸덕한 크림 인데 또 잘 펴발라지고 제일 강조하고 싶은점은 끈적이지 않아요 끈적이지 않고 번들거리지 않는데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다는게 강점인것 같아요
  2. 작성자
    김미지
    작성일
    24-12-31
    평점
    별5개

    아들이 무릎 뒤쪽에 아토피가 있어서 피부 착색도 된상태인데,

    아또비아 크림 바르고 나서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아직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지만 꾸준히 써볼 생각 입니다

    아토피피부 고민인 분들 한번 사용해보세요

  3. 작성자
    김은하
    작성일
    24-08-28
    평점
    별5개
    붉나무진비누.미스트가 좋아서 아또비아 크림에 도전해봤어요 사용중이던 수분크림이나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도 있어서 큰기대 안했는데..기대이상으로 좋아서 세안후 미스트와 아또비아 크림만 바릅니다. 노화로 그러려니했던 칙칙한 피부톤이 살아나고 있어요. 피부결도 모공으로 우툴두툴했던 표면이 매끈해지고 이것저것 안발라도 아또비아 하나만으로 보습이 충분합니다. 가장 신기한건 크림 질감이 언뜻 보기엔 리코타 치즈같기도하고 샤베트같기도해서 롤링하면서 흡수가 될까싶은데 처음엔 찐득한것 같은데 쫙~스며들어요. 찐득함.끈적임.번들거림없으면서 보송한데 촉촉한 보습감으로 마무리돼요. 촉촉함이 하루종일 지속됩니다. 다음단계 화장도 문제없고 듬뿍 바르지 않아도 보습 충분해서 좋은데, 꾸준히 쓰면 피부톤이 환해지고 결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네요..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단종안되고 가격 안올랐으면 좋겠어요^^
  4. 작성자
    홍경아
    작성일
    24-08-13
    평점
    별5개
    아토피가 있는 12살 초등학생 아이가 쓰고 있어요 4살부터 아토피가 생기기 시작하여 스테로이드 연고 바르다 안 바르면 계속 재발하여 1년 전부터는 아예 연고를 끊고 한약을 먹었습니다. 한약 먹고는 피부가 심하게 뒤집어 졌다가 각질 엄청 떨어지면서 붉은기가 점점 없어지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아이가 손등이랑 팔다리 접히는 부분, 엉덩이 쪽이 심한데 이런곳은 한약을 먹어도 계속 가려움, 붉은기는 없어지지가 않더라고요. 한약만으로는 부족하고 바르는 것으로는 효과를 본 제품이 없었어서 다시 스테로이드를 발라야 되나 어쩌나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제일 문제는 가려움증 때문에 아이가 잠을 제대로 못 자는 게 너무 스트레스였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검색을 많이 했고 민간요법도 여러가지 좋다는 거 해 봤는데 붉나무는 달인 물로 목욕까지는 해 봤었는데 효과는 없었어요. 그래도 또 맞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하고 검색을 하던 중 붉나무 크림을 우연히 발견했고 가려움이 많이 없어졌다는 후기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속는셈 치고 한 번 발라보고 효과 없으면 그만이다라는 생각으로 아또비아 크림을 한 통 주문해서 아이에게 발라 봤습니다. 일단 아이 피부가 예민하니 안 맞는 걸 바르면 더 가려워 해서 처음에 손등에 조금 발라보고 아이가 더 가려워 하는지 지켜봤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토피 있는 부위에 다 발랐습니다. 용량이 작아서 한 통을 3일 정도만에 다 써 버렸고 아이한테 괜찮은 것 같아서 더 주문해서 계속 발랐습니다. 크림 바른 지 두 달 정도 되었는데 진짜 아토피 붉은기가 많이 없어졌고요. 가려움증은 아직 있지만 바르기 전보다는 훨씬 줄었습니다. 한약도 올 해 5월까지만 먹고 안 먹고 있는 상태인데 아또비아 크림 바르는 걸로 아토피 부위가 많이 나아서 확실히 아토피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완전히 좋아졌다가 조금씩 올라오기는 합니다. 전 후 사진을 첨부할 수 있으면 좋은데 아쉽네요. 천연 제품이라 부작용도 없을테니 더 안심됩니다. 단종하지 마시고 계속 제품 생산해 주세요^^
  5. 작성자
    엄청옥
    작성일
    24-08-06
    평점
    별5개

    아또비아크림 정말 좋습니다.

    가려운 피부에 정말 좋아요.

    설마 하고 일반 크림처럼 사용했는데요.

    엄청 좋은 피부의 약인 것 같습니다.

    좋은 크림 사용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사용후기 쓰기 새 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