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내용
붉나무는 향균,향진균,아토피 이런쪽으로 쓰는 거 알겠는데 노니는 주로 어떤쪽으로 보고 써야 하나요? 항염,상처회복,피부재생 그런쪽입니까? 주름 개선 이런거는 안되는지?
답변
본 제품(노니추출액)은 의약품이나 음료품이 아닙니다.
노니나무의 제로닌성분은 프로테아제란 단백질 효소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므로, 화상을 입어 손상된 피부 조직을 제거하고 새 피부가 빨리 재생하는데 도움을 주는 원료 입니다.
진통제, 상처지료제로 사용되고 있는것은 통증완화 성분 안드라퀴논이란 생화학 물질이 풍부하여 이리도이드라는 성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노니는 자연이준 최고의 선물이라고 불리어지는 식물이기도 합니다.
구체적인 노니의 대한 성분은 인터넷 매체 또는 사전 등등 검색을 통해 더욱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