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여서 고체비누로 사용하지않고 물비누처럼 사용할수있나요?
할수 있다면 비누베이스1kg 에 물을 얼마나 넣어서 녹여야할까요?
비누베이스는 물비누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냥 고형비누로 사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