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상품문의

  1. 작성자
    0000
    작성일
    26-04-25
    상태
    답변대기
    문의내용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
  2. 작성자
    0000
    작성일
    26-01-13
    상태
    답변완료
    문의내용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
  3. 작성자
    김은하
    작성일
    24-12-19
    상태
    답변완료
    문의내용
    아직 안왔는데 어디에 도착했다는 말씀이신지.. 제품은 좋은데 핸드폰주문시 결제오류도 심하고 오만원이하는 삼천원 배송비 붙어서 단품으로 그때그때 시키기도 힘들고 몰아서 하는데 배송이 늦으니 그냥 다른걸로 써야할까싶네요..너무 의지하는거 같아서요
    답변

    답변 드립니다.

    12월에 주문 폭주로 인한 배송 지연으로 늦어진점 죄송합니다.

    자세한 답변은 문자드린 내용과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4. 작성자
    김은하
    작성일
    24-12-18
    상태
    답변완료
    문의내용
    13일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못받았어요 배송이 늦어도 너무 늦네요
    답변

    안녕하세요?

    배송 지연으로 매우 불편끼쳐드려 송구합니다.

    12월 택배물량이 많아지기도 하였고, 주말이 포함되어 더욱 지연된것 같습니다.

    주문하신 제품 배송은 도착되었다고 확인이 됩니다.

    당일 발송으로 최대한 빠른배송을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문시 배송지연으로 불편드리지 않도록 신경 많이 쓰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 말씀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5. 작성자
    김은하
    작성일
    24-11-01
    상태
    답변완료
    문의내용
    안녕하세요 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아또비아 크림 주문시 여분으로 한두개씩 추가주문하는데, 여분의 크림을 뒀다 쓰려면 크림 색상이 더 붉어져있거나 질감이 묽어져있는데 사용해도 무방할까요? 혹시 냉장보관해야 하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네. 괜찮습니다. 사용 전 상품은 되도록 공기와의 접촉을  피해주시고 

    되도록 뚜껑만 안열어주시면 됩니다

    실온보관 하시면 됩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하신사항 사항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41.943.0018

    감사합니다.

상품문의 쓰기 새 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