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와 도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8-13 17:22 조회46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어느 영감님의 이야기
박사와 도사
어느 영감님이 무엇인가를 열심히 연구하며 개발하고 있었다.
영감님의 개발품이 가치가 있었고 세간에 알려지자 여러 학자들이 영감님을 만나러 앞 다투
며 찾아 다녔다.
그러나 영감님과 학자들간의 대화는 매우 힘들었다
영감님은 실론에 강 했고 학자들은 이론에 큰 주장을 폈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날
여러 명의 학자들이 다시 영감님을 찾아와서 말을 건냈지만 영감님은 여느날 처럼 들은 체
만 체 했다.
학자들중 한명이 자존심도 상하고 화가 치밀어서 영감님께 큰소리로 말했다.
학자 : 영감님 ! 이분이 누군지 아세요?
영감님 : 누군데 그렇게들 호들갑이야
학자 : 같이 오신 이분은 유명하신 박사님 이세요
이말을 들은 영감님은 얼굴색을 붉히면서 박사를 향해서 이렇게 물었다
영감님 : 야! 이놈들아 그럼 내가 누군지 알아?
학자 : ????????????
영감님 : 나는 도사다!
이 시대에는 박사들은 많은데 도사들이 너무 없는 것 같습니다^^
독백님의 글중에서
박사와 도사
어느 영감님이 무엇인가를 열심히 연구하며 개발하고 있었다.
영감님의 개발품이 가치가 있었고 세간에 알려지자 여러 학자들이 영감님을 만나러 앞 다투
며 찾아 다녔다.
그러나 영감님과 학자들간의 대화는 매우 힘들었다
영감님은 실론에 강 했고 학자들은 이론에 큰 주장을 폈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날
여러 명의 학자들이 다시 영감님을 찾아와서 말을 건냈지만 영감님은 여느날 처럼 들은 체
만 체 했다.
학자들중 한명이 자존심도 상하고 화가 치밀어서 영감님께 큰소리로 말했다.
학자 : 영감님 ! 이분이 누군지 아세요?
영감님 : 누군데 그렇게들 호들갑이야
학자 : 같이 오신 이분은 유명하신 박사님 이세요
이말을 들은 영감님은 얼굴색을 붉히면서 박사를 향해서 이렇게 물었다
영감님 : 야! 이놈들아 그럼 내가 누군지 알아?
학자 : ????????????
영감님 : 나는 도사다!
이 시대에는 박사들은 많은데 도사들이 너무 없는 것 같습니다^^
독백님의 글중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